어사이드 닫기

COMMUNITY

TODAY VIEW 0

    prev
    /
    next

    CS CENTER

    • 070-8683-8142
    • MON-FRI : AM 09:00 - PM 06:00
    • LUNCH : PM 12:00 - PM 01:00
    • SAT, SUN, HOLIDAY OFF

    BANK INFO

    • 국민은행 650337-04-002746
      HOLDER : 양훈(와이웍스)

    SOCIAL NETWORK

    네이버 톡톡  톡톡
    MENU

    자주 묻는 질문 TOP5

    더보기
    • 선물포장이 가능한가요?

      번호: 4

      yearn에서 주문하시는 모든 상품에는 별도의 선물포장이 가능합니다. 

      gift전용 상품의 경우 포장이 포함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별도의 포장서비스는 유료입니다. 

      구매시 옵션에서 선물포장을 선택하시거나 gift메뉴에서 선물포장을 선택해서 함께 구매하시면 됩니다.

      1상품 1선물포장입니다. 

      포장할 상품이 여러개인 경우, 각각의 수량만큼 선물포장도 수량에 맞춰 함께 구매하셔야 합니다.


      여러제품을 하나의 상자에 포장하길 원하시는 경우 선물세트를 이용해주세요.

      선물세트는 gift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제품이 파손된 경우 A/S를 제공하나요?

      번호: 3

      yearn에서 직접 판매중인 캔들, 디퓨저, 선물세트는 

      소모품적 성격이 강한 상품의 특성상 고객이 사용중 파손된 부분에 대해서 A/S해드리긴 어렵습니다.


      단, 상품 배송 중 파손이나 상품 자체의 초기 불량일 경우 동일 제품에 한하여 교환처리를 해드립니다.

      Qn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T.070-8683-8142)를 통해 접수하시면 됩니다.

    • 반품이나 교환시 어떻게 접수하나요?

      번호: 2

      제품의 교환이나 반품을 원하실 경우 Qn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교환/반품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접수 후 고객님께서는 받으신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해 두시면 yearn 고객센터에서 회수 택배를 신청하여 회수하게 됩니다.
      제품이 회수되어 상태를 확인 후 교환, 반품이 이루어 집니다.

    • 교환이나 반품은 어떻게 되나요?

      번호: 1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제품을 사용하였거나 훼손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의 경우 왕복 배송비 5,000원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제품의 사용 중 하자가 발생했을 경우 본사에서 제품상태를 확인 후 교환 및 반품처리가 진행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QnA 게시판 또는 yearn 고객센터 T.070-8683-8142로 연락주세요.

    • 배송비(주문/반품/환불)는 어떻게 되나요?

      번호: 0

      yearn의 제품은 롯데택배를 통해 배송하고 있습니다.

      (단, yearn 직배송 상품이 아닌 경우, 개별배송의 경우에는 해당 발송처에 따라 배송사가 다를 수 있습니다.)  

       

      기본 배송비는 3,000원으로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하고 있습니다.

      제주/산간지역의 경우, 무료배송이더라도 기본 배송비를 초과하는 금액에 대해서는 별도의 추가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고객님의 단순변심이나 구매 실수에 의한 교환 및 반품, 환불의 경우,

      상황애 따라 편도 배송비 3,000원 혹은 왕복 배송료 6,000원이 발생되며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

      (단, 구매상품이 무료 배송인 경우,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시 초기 무료 배송비가 유료로 청구되어 왕복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인 경우, 추가 운임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오배송 및 하자에 의한 반품 및 교환일 경우는 yearn에서 택배비를 부담합니다.


      교환 및 반품은 yearn에서 회수 택배를 보내드립니다.

      반품 시 반드시 yearn에서 보내는 회수 택배(롯데택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단, 개별 상품의 경우, 회수택배가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미리 회수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yearn 고객센터에 통보없이 고객님 임의로 반품하실 경우 발생되는 택배비는 고객님의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